본문 바로가기

여행(Journey)

버지니아 피터스버그 맛집 Trepezium!

6개월 동안 프린스 조지에 살면서 한번도 피터스 버그에 안가봤다..🤔🤔

그 이유는 주변에 아는 분이 한번갔다가 무서운 느낌을 받았다고하여 한동안 처다도 안본 곳이기 때문이다!

오늘 저녁은 외식할까하여 은행업무보고 근처 피자헛으로 가려고했으나 친구가 Trepezium 피자가 맛있다고해서 가보았다!!

위치는 아래 참고~^^
Trapezium Brewing Co.
423 3rd St, Petersburg, VA 23803
(804) 477-8703
https://goo.gl/maps/tiHUYqc895L2

양조장이랑 같이하는 것 같다~

들어가서 안내 받고 메뉴판을 받아보았다!

이거는 음식 메뉴판~ 여기 가격은 나쁘지않다ㅎㅎ 좋다!!!

가장 중요한점은!! Pizza dough from our friend of Buttermilk Bake Shop!!
여기 빵집도 유명한 집이라고한다. 가보려고했지만 다먹고보니 닫아서 못가보았다 ㅠ.ㅠ😭😭😭

이거는 맥주 메뉴판!!! 점원한테 라이트한걸 추천해달라고했더니 lucky 47을 추천해서 그걸로 먹기로 결정!!

사진은 약간 흐렸지만 투리가 처음시킨 메뉴다 White horse와 lucky 47 그리고 와이프의 스프라이트!!

얇은 피자도우와 리코타치즈는 진짜 맛있었다!! 특히 쫀득쫀득한 피자도우 진짜 맛이 대박이었다!!🤗🤗🤗🤗
약간 아쉬운점은 caper가 절인 음식이라 그런지 그부분만 짜고 다 맛있었다!!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배부른돼지가 되고자 하나를 더 시키기로 결정!!

그리하여 시킨 두번째 피자 Dasiy Fairfield!!
 요놈도 참 맛있네~~😋😋😋

그리하여 우리는 배부르게 다 먹어버렸다!!

참 이것이 식당내부 모습!! 깔끔하고 실용적인 느낌이다!!

여기 큰 화덕에서 나의 피자가 나왔다니 ㅎㅎ
그래서 맛있었나???

아무튼 진심으로 추천한다!! 한번쯤 가보시길!!😁😁😁